본문 바로가기
일상이야기/맛집

[서울 맛집-용산 아이파크몰] 일본가정식 돈돈정, 1인스키야키정식, 메뉴판

by 럭키세야 2021. 9. 13.
728x90
반응형
SMALL

주말에 #용산아이파크몰CGV 에서 IMAX로 #샹치 를 보러 갔어요.
간 김에 #용산아이파크몰맛집 에서 점심을 먹었어요.


저의 선택은 일본가정식 #돈돈정 에 간 후기를 공유합니다.



돈돈정 입구이구요,
제가 끌린 이유는
#1인스키야키정식 이 있기 때문이었어요.

한국에선 일본식 스키야키 전문점은 가격대가 꽤 있기도 하고
1인분을 찾기는 힘든데
돈돈정에는 있더라구요!



728x90


#돈돈정메뉴판 입니다.

메뉴도 굉장히 많아서 뭘 고를지 고민 많이 했어요 ㅎㅎ
저는 처음과 같이 #스키야키정식 을 먹기로 했고
같이 간 신랑은 #호르몬그릴정식 을 먹기로 했어요.


<호르몬그릴 정식> 이에요.

반응형

대창에 간장 베이스 양념으로 볶았는데
짭짤하니 맛은 있지만
대창 = 소기름 이라 생각하는 저는 선택하지 않을 메뉴에요 ㅎㅎ



이건 제가 시킨 <스키야키 정식> 입니다!

SMALL



국물에 어묵, 각종 야채, 유부주머니, 우동면이 들어있구요,
날계란을 깨고 섞어서 고기와 내용물들을 익혀 찍어먹으면 된답니다!


간도 적당하고 (=짜지 않고) 저는 슴슴하니 맛있게 먹었어요.
테이블 옆에 소금, 시치미, 후리가케 등등 있으니
싱거우신 분들은 기호에 맞게 간을 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.

깔끔한 1인 일본식가정식으로 괜찮은 한끼였습니다!


#내돈내산 #내돈내먹 후기이고
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, 응원의 댓글 부탁드려요 :)

728x90
반응형
LIST

댓글